어떠한 경우 긴급출동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

긴급출동 서비스

보험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긴급출동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1. 비상급유 2. 타이어 교체 3. 긴급견인 4. 구난 5. 밧데리충전 6. 잠금해제 등으로 구분되어 지며 여기에 각 보험사 마다 서비스가 확충된 상품이 있습니다.  

1. 비상급유 서비스 : 피보험자동차의 운행중 연료의 완전소진으로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1일당 1회에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한하여 3리터를 한도로 비상급유를 하여 드립니다. 단, 3L 이상은 피보험자가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그 실비용을 부담합니다.  

2. 타이어 교체 : 피보험 자동차가 타이어의 파손으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각 피보험자동차가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보유하고 있는 예비타이어로 교체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.

3. 긴급견인 : 차량고장이나 사고 등의 이유로 차량의 운행이 불가능 할 때, 1일 1회에 한하여 10km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범위 내에서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견인하여 드립니다.  (10KM 이상 견인시 1KM 당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,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이 되며, 만약 인슈넷 고객님이시라면 적립된 마일리지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한도내에서 24시간에 1회를 기준으로 최대 50KM까지 무료견인 확대서비스를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받으실 수 있습니다.)

4. 구난 : 피보험자동차가 돌의 이탈, 장애물 등의 충격으로 인하여 피보험자동차의 자력운행이 불가능              할 경우 피보험자동차를 구난하여 드립니다. 단 별동의 구난장비 없이 구난형 특수 자동차로              구난이 가능한 경우에 한하며, 별도의 구난장비가 필요한 경우나 작업시간이 30분을 초과           된 경우에는 추가비용이 추가됩니다.

5. 밧데리 충전 : 피보험자동차가 타이어의 파손으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임시적으로 배터리를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충전하여 드립니다. 단, 임시적인 조치 이외에 소요되는 비용은 피보험자가 부담합니다.

6. 잠금해제: 피보험자동차의 열쇠 분실등으로  인하여 피보험자동차의 운전석의 잠금장치를 해제할 수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없는 경우 잠금장치를 해제하여 드립니다. 단, 외제차량 및 잠금장치해제가 불가능한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일부차량의 경우에는 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잠금장치의 해제를 위하여 부득이 파손된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부분의 원상복구를 위해 소요된 비용은 피보험자가 부담합니다.

      ** 위의 서비스 이외에 각 보험사별로 응급조치 부분( 부동액보충, 엔진오일 보충 등)           에 대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으니 서비스 이용시에 확인해 보십시오.**

      ** 고속도로와 같은 곳에서는 안전 상의 이유로 현장에서 조치가 불가하기 때문에           견인서비스 이용후 조치가 가능합니다.**